한불연합을 소개 합니다

Co-wins 한불연합의 목적

코윈 연합은 한국과 프랑스 두 나라의 한불우호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다지고, 더 나은 협력.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는데 기여하고자 만들어진 민간단체로, 그 이름대로 프랑스 땅에 살고 있는 한국인들과 한국에 관심이 있는 프랑스인들이 모여 서로 다름을 이해, 서로를 배우는 한마당을 마련해 " 함께 성공하자"는 의도로 창립되었습니다.

한국과 프랑스를 이어주는 가교로 이미 한 30년이 넘게 오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 노력의 새로운 집성으로 한불 우호협회들을 규합하여, 코윈(Co-wins)한불연합이라는 새 간판아래 새로운 각오로 출범하여 2005년 9월 21일에 법적등록을 했습니다.

이처럼 오래된 주축위에 "코인" 이라는 새집을 지었습니다.

코윈은 한인들만의 모임이 아닌 한. 불 중심으로 다른 많은 아시아인들이 참석할 수 있는 열린 모임입니다.

코인 연합의 주제 사상은 강강수월래 춤과 음률과 직접적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강강수월래의 손과 손을 잡은 사람들로 구성된 원무형상은 또 다시 우리 한국 "윈 철학 "의 상징입니다. 이처럼 함께 손을 잡고 흥겹게 뛰면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상호성원(上互盛源)의 모형이 바로 코윈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각자 인생의 다름과 상대방 이해의 어려움으로 인해 늘 곱기만 하지 않는 타자, 내 이웃의 미운모습도 초월하며 한가윗날 하루저녁만이라도 다함께 춤을 시도하는 강강수월래는 단순한 율동에 그치지 않습니다.

코윈 연합은 한불수교 120주년을 기념하여, 2006년 6윌 파리 한복판 튈르리 공원에서 큰 행사를 무사히 치렀으며, 지난 2006년 10윌 1일에는 한. 불 역사상 처음으로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광장에서 사물놀이를 선보인 행사 또한 호응 속에서 가뿐하게 치렀습니다.

한 20년 전부터 시작한 한국음식 홍보도 요리학교, 꼬르동 불루와 지속적으로 함께 하고 있으며, 점점 늘어나는 한국 식당들의 숫자를 보면서 70년대 수줍게 한국의 맛과 멋을 설명하기 시작한 우리 모두의 노력에 대한 결실이 바로 코윈이라는 것을 다시 상기하며 늘 고맙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코윈은 "한 사상 "의 좋은 점들을 먼 길을 돌지 않고, 프랑스인들의 취향에 맞게, 직선으로 전해질 수 있는 첩경을 제시하며 또한 한국의 차세대들이 프랑스를 정확하게 판단 할 수 있는 내용이 깊은, 실속과 철학이 담긴 좋은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액션이 없어진 협회들이 다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발판이 되려는 사명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코윈은 매달 한번씩 24일경에 모이며 코윈 사이트에서 장소와 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올립니다.

Co-wins 한불연합 회장 이사빈 연락처 : www.co-wins.org yisa@free.fr Fax : 01 45 88 76 33

   Réagir à cet article. | Imprimer cet article.


Korean Air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